안녕하세요 버크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게임 드림리그사커 버그판 입니다.

총 2가지 버전으로 돈만 되어있느냐? 아니면 돈+ 올플레이어냐

이렇게 두가지인데 취향에 맞게금 다운받으셔서 플레이 하시면 될거같습니다

그럼 먼저 이파일을 드리기에 앞서서 한 번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축구게임이나 농구게임등 스포츠게임은 대부분 1년에 한번 선수나 팀 변화를

반영하고 그래픽, 엔진등이 개선되어서 나오는데

워닝 2019년도 버전이 나오는게 대표적인 예시죠

그렇다면 콘솔과 PC에서 그 투톱이 워닝과 피파 라고 볼수있죠

그럼 모바일의 축구게임의 최고는 뭘까요??

저도 위닝 2018은 모바일로 해봤지만 꾸준히 출시되고있던 드림리그사커는

어떤게임인지 바로 모바일 축구게임 드림리그 사커 리뷰 들어갑니다.

먼저 드림리그 사커를 실행했을때의 화면입니다.

유저는 드림FC라는 듣보잡 팀의 감독으로 데뷔하게됩니다

그리고 주장을 선출하게 되는데

저중에서 단한명만 데려올수 있으니 신중하게 선택하셔야됩니다

저는 역시 비슷한 능력치라면 공격수!!

주장 선수를 선택하고 나면 바로 드림리그사커 첫번째 매치를 시작

하게되는데요 벤테케 외에는 토탈 능력치 70을 넘어가는 선수가 없네요 ㅋㅋ

이렇게 드림리그 사커의 첫번째 매치를 시작하게 됩니다.

키는 움직이는 조이스틱과 A, B, C 세개의 버튼으로 이루어져있구요

달리는 버튼은 따로 없고 길게 밀면 선수가 알아서 다리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드림리그사커의 세개의 버튼 기능을 알려드리면

공격시

A : 슈팅

B : 땅볼패스

C : 로빙 패스(C 버튼은 논 타겟팅 패스이기 때문에 적절히 이용해 앞으로 찔러주거나 크로스도 가능합니다)

수비시에는

A : 슬라이딩

B : 압박

C : 수비선수 바꾸기(길게 누르면 골키퍼 달려나오기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구성되어있는데 초반에는 따로 스루패스 버튼이 없는게 상당히 불편한데

어떻게 C버튼을 잘쓰니깐 쓰루패스 대용으로 써지더라구요

그리고 위와깉이 하이라이트 장면에서 리플레이를 지원 하고

부상이나 반칙도 존재합니다

드림리그 사커에서 한경기당 얻을수 있는 게임머니는 20정도인데 첫게임이라

5포인트 더 얻었네요 좀 더주지 ㅋㅋ

자 그리고 드림리그 사커 2019의 메인 메뉴로 돌아왓습니다

메인 메뉴에서 팀관리, 이적, 내 클럽, 다음경기 진행이 있구요

하나하나 확인해보죠

먼저 우리팀에는 벤테케 외에는 한숨만 나오는 구단이라 이적메뉴에

들어갔습니ㅏㄷ. 축구게임의 핵심은 역시 실제 선수 이름과 얼마나 실제와 유사한가가 관건이죠

라이센스는 제범 괜찮은거같습니다. 요나스 마르틴은 누군지 모르겠지만 지루, 놀리토 라비오 등 네임밸류

나름괜찮은 선수들을 가볍게 눌러줄 정도로 잘하는 선수인가요? 제가잘 몰라서..

참고로 하메스도 1800원대인데 유독 금색에 2700원을 넘어버리네요

처음받은 1000원으로 보강좀 될려나 했는데 아직은 아닌거 같습니다.

드림리그 사커 2019 두번째 메뉴는 팀과리인데 보이나요? 처첨한 종합 능력치들이..

아래쪽에서 프리킥, 코너킥 등 전담 키커와 주장을 선택할 수 있는 역할 버튼이 있구요

4-4-2라고 되어있는 버튼을 누르면 포메이션 전환이 가능하고 맨 오른쪽 보통 메뉴를 누르면

공격형, 수비형, 보통으로 간단하게 빌드업 설정도 가능합니다.

모바일이지만 나름 축구게임답게 많은 요소가 반영되어있는 드림리그사커

할만한거같습니다

재계약은 따로 없는것 같고 육성 버튼을 눌러서 선수 능력치를 올릴수 있는거 같습니다

지금까지 본 내용에 의하면 선수별 능력치 한계는 없는거같습니다

예전 축구게임 피파온라인2에서처럼 자기 마음대로 키우는것도 가능할거같습니다

또한 팀 꾸미기 버튼을 누르면 자기만의 유니폼이나 엠블렘, 팀 이름등을 바꿀수 있는데 유니폼 바꾸는건

300원 들길래 저는 선수층 보강할려고 일단 보류했습니다ㅠ ㅠ

또한 팀 꾸미기의 선수 편집모드에서 등번호와 축구화 색깔도 바꾸는게 가능하니

축구화 색깔로 선수 구분하는 것도 가능할것 같네요 ㅋ

그리고 한겜땡기면서 극적으로 골을 넣고 승리를 얻었습니다

골방향 조절하기가 생각보다 어려운거같습니다. 슛팅시 골대 방향 맞추면 잘 들어가긴 하는데 저는

똥손이라서 방향이 잘 안맞아지네요 ㅠㅠ

참고로 로컬 멀티플레이로 지인과 1:1 경기를 펼칠수도 있습니다

심지어 실시간이니 모바일 축구게임 치곤 상당히 괜찮은거 같네요

저는 무제한 유금제라서 옵션 게임설정에 들어가서 네트워크 플레이 활성화해서

모바일 네트워크로 플레이 했는데요

드림리그 사커 2019온라인 모드 생각보다 매칭이 잘잡혀요

전세계 매칭이라 그런지 상당히 빠르게 잡혔는데

폴란드사람이네요 수아레즈 선수가 보이구요

결론은 졌습니다...

핑계를 대자면 네트워크 멀티렉이 좀 있네요.. 실력으로 진게 아니라는..

다시 멀티렉을 뒤로한채 싱글로 돌아왔습니다

그래서 선수를 하나 영입해볼까 하는순간 비밀선수주간?? 뭐지하면서

이적시장을 열어봤습니다.

네.. 도박입니다 드림리그 사커 2019 비밀선수는 참고로 선수 몸값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지만 정체를 모른채로 구매해야되는 리스크가 있는데

비밀선수주간에는 비밀선수밖에없습니다

제일 비싼 선수가 1600원대에 1200원으로 파네요

에라모르겠다하고 삿습니다

뿅~ 첼시의 골키퍼 쿠르투아네요

미드필더가 필요하고 수비수가 필요한데

골키퍼도 없긴 없으니.. 능력치는 87이니 앞으로 무실점 경기 가능??

근데 실제로 써보니 선방쇼 끝장납니다

원래 조빱싸움에서 저정도 능력치면뭐...

다음경기를 끝내고 이적시장에 들어가서보니 이번에는 선수만들기가 팝니다

선수 능력치는 고정되어있고 내가 원하는 국적 외형 이름등을 선택해서 구매할수 있어요

가격은 드림리그 사커 2019이적시장의 동급의 다른선수들보다 비쌉니다

 

마지막으로 경기영상 하나 더 첨부했는데

모바일게임치고 준수한 그래픽의 축구게임 드림리그 사커 2019

이정도면 뭐 상당히 잘만들어진 편인거 같습니다

그럼 한번 플레이 해보실까요??

이번모드는 위에서 말했듯이 2가지버전으로 준비되어있구요

 

탑툰 몰래하는사이

 

playstore.me

돈만올라간버전

 

돈+올플레이어

 

OBB파일

 

OBB파일 적용하는 방법은 공지사항에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얼티밋풋볼클럽 이게임도 재미가 있으니 한번 다운받으셔서 플레이해보세요

 

Moment Of the Match 순간의 선택, 경기를 지배한다!

FIFPro 라이센스 보유, Capstone & Mobacst Games 공동 개발 2019년 베스트 선수들과 함께, 최고의 구단주가 될 수 있는 기회! 다양한 이벤트 및 게임 소식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세요. ▶ 공식카페 : https://cafe.naver.com/ufc2019

playstore.me

그리고 제 블로그보시면 다른 재미있는게임들도 많이 있으니 많이 둘러봐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