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버크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지구의 마지막 날: 생존입니다.

생소하실수도있지만 300만 다운로드를 한 인기있는 게임입니다.

이번 모드는 좀 깁니다.

 

MENU MOD

ONE HIT ( ALL MAP ) [NEW] new

GOD MODE ( ALL MAP ) [NEW]

UNLIMITED DURABILITY (WEAPON , ARMOR...) [NEW]

CRASH FIXED [NEW]

MAGIC SPLIT (SPLIT AN ITEM TO GET MORE) [NEW]

CRAFT FROM THE 1ST LEVEL ( NO LEVEL REQUIREMENTS )

ITEM DUPLICATION (SPLIT AN ITEM TO GET MORE)

FREE CRAFTING (CRAFT WITHOUT REQUIRED ITEMS)

FREE BUILDING (BUILD WITHOUT REQUIRED ITEMS TAJOBS)

NO BUILDING REQUIREMENTS

FREE UPGRADING (UPGRADE WITHOUT REQUIRED ITEMS)

UNLIMITED COINS (SPEND COINS TO INCREASE) [NEW]

UNLIMITED SKILL POINTS (USE SKILL TO INCREASE) [NEW]

UNLIMITED ENERGY (BUY WITH COINS)

UNLIMITED GAS( BUY WITH COINS ) [NEW]

NO LEVEL REQUIREMENTS

이 메뉴모드가 적용이 되어있는데 좀 많습니다 ㅎㅎ

기본적인 게임설명은..

 

서바이벌 슈팅 게임 '지구의 마지막 날'은 종말 이후의 세계를 그립니다.

2027년, 전 세계에서 미지의 질병이 발발하여 인류의 대부분이 사망합니다.

하지만 비극은 거기서 끝이 아니었습니다. 그렇게 사망한 사람들이 모두 좀비로 변하기 시작했고,

체내에 항체를 보유하고 있어 살아남은 소수의 사람들은 위대했던 이 세계의 폐허에서 살아남으려 발버둥을 칩니다.

이 세계에서 살아남는 것은 모두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캐릭터의 허기와 갈증을 비롯한 생명력 수치를 눈여겨보고, 제작에 사용할 귀중한 자원을 모으세요.

직접 여러 가지 무기와 교통수단을 제작하거나, 방망이나 도로 표지판 등 손에 잡히는 물건을 뭐든 사용하세요.

수백... 수천... 아니, 수만 마리 좀비를 학살하려면 뭐든 활용해야 합니다!

힘과 지혜로 당신의 영토를 노리는 침입자들을 무찌르세요. 함정이 잔뜩 포함된 요새를 건설하거나, 다른 생존자의 영토를 공격하여 희귀 전리품과 자원을 확보하세요. 살아남기 위해서라면 인간은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존재입니다.

하드코어 팬 여러분은 가혹한 시즌 지역에서 더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절망적인 출정을 떠나기 전에, 생존자에게 가장 막강한 무기를 장착시켜 야생 동물을 사냥하고 돌연변이를 일으킨 좀비 떼를 학살하세요. 제작으로 교통수단을 완성하면 시즌 지역에 갈 수 있습니다. 또한 지도 서쪽의 벽을 넘어가면, 특별한 의상을 입고 다른 플레이어들과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지역에 입장할 수도 있습니다.

광활한 영토에서 비밀스러운 음모가 펼쳐지는 '지구의 마지막 날'의 세계를 탐험하세요! 영웅을 업그레이드하고, 집에 장비를 비축하고, 버려진 영토에서 전리품을 획득하고, 야생 동물과 다른 생존자를 사냥하세요. 새로운 세계에는 새로운 규칙이 적용됩니다.

당신이라면 이런 환경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어떤 대가라도 치를 준비가 되셨나요?

APK파일

OBB파일

OBB적용 방법은 제 블로그에 나와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추천게임mod입니다.

여기서 부터 중요 내용을 필독해주세요.

버그판을 올렸다가 1차 제제를 먹은 상태입니다. 그래서 몸을 사리고 있으니 이해해주세요

드래곤라자2 버그판

적용된모드 데미지 X 20배

기본적인 버그판 적용 방법입니다.

https://sofg.tistory.com/16

↑↑ 제 티스토리 블로그입니다 이쪽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버그판 게임들도 보고 가세요

무신 버그판

MENU MOD

ATK MULTIPLY x1 - x 1000

DEF MULTIPLY x1 - x1000

SKILL NO CD

MON ATK/HP 1

https://sofg.tistory.com/18

↑↑ 제 티스토리 블로그 링크입니다. 이쪽에서 다운받으실수있습니다.

킹스레이드 버그판

MENU MODx10 DMG

GOD MODE

NO SKILL

CD

UNLIMITED SKILL

UNLIMITED SP

ANTI DETECT

https://sofg.tistory.com/17

↑↑ 여기로 들어가시면 킹스레이드 버그판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서머너즈워 버그판

즉시승리

약한적들

https://borc.tistory.com/50

서머너즈워 버그판(방치형모바일게임) 핵모드 및 휴대폰게임순위 (5월24일 업데이트)

​ 안녕하세요 버크입니다. 오늘 다뤄볼 게임은 서머너즈워 입니다 ​ 먼저 모드를 살펴보면 ​ 즉시 승리 약한 괴물 광고 없음 (VIP MEMBER) ​ 입니다 메뉴모드가 아니기 때문에 자동으로 적용이 된다고 보시면..

borc.tistory.com

검은강호 버그판

무적모드

원킬

https://borc.tistory.com/45

검은강호 버그판 mod apk 및 휴대폰게임순위

다양한 모바일MMORPG 장르의 게임 중에 이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할 것은 바로 검은강호 입니다. 검은강호는 지난 11월 21일에 따끈따끈하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신규모바일게임으로, 무협MMORPG를 표방하고 있..

borc.tistory.com

 

검은강호 버그판 mod apk 및 휴대폰게임순위

다양한 모바일MMORPG 장르의 게임 중에 이번 포스팅을 통해 소개할 것은 바로 검은강호 입니다. 검은강호는 지난 11월 21일에 따끈따끈하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신규모바일게임으로, 무협MMORPG를 표방하고 있..

borc.tistory.com

휴대폰게임순위, 크랙apk, 게임버그판, 버그판링크, 버그판apk, 크랙판, 버그판, 모바일게임신작, 방치형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순위, 방치형모바일게임, 핸드폰게임순위, 모바일게임출시예정, 폰게임순위, 스마트폰게임순위, 모바일MMORPG게임순위, RPG모바일게임순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