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후기를 남기게 될 게임은 모바일 MMORPG 나우(NOW) 입니다.

나우는 기본적으로 정통 판타지 요소에 스팀펑크라는 소재를 하이엔드 MMORPG 게임으로 칭하고 있는데요.

대충 직업과 컨텐츠만 들었을 때 매우 끌렸는데 어떨지 한번 체험해보러 가보겠습니다 

나우(NOW)
참신한 클래스들

 

보통 일반적인 RPG게임에서의 직업은 전사, 마법사, 궁수, 도적 등 단순하고 흔하게 봐왔던 클래스인데 나우에선 약간 색다로운 직업들이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인 전사는 있는데 공격적인 전사보단 탱킹과 스턴을 거는 연계에 도움을 주는 팔라딘과 일반적인 버퍼역할이지만 최신예 기술지원을 받는 랜서, 태도를 주무기로 기와 마나를 사용하는 스피디한 엣지워커, 원거리 캐릭터에 광범위 사냥에 특화된 거너가 있습니다. 하나같이 매력적인 캐릭터들뿐이군요.

미리 입어볼 수 있는 코스튬

생성 때 미리보기로 코스튬 한종씩을 확인할 수 있는데 정말 멋지고 이쁘게 잘 나온 것 같습니다. 남심을 저격하는 랜서와 풀플레이트 아머로 간지 풀풀 풍기는 팔라딘 등 이 외에도 코스튬이 더 있는진 모르겠는데 미리보기로 보여주는 1종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무난무난한 커스터마이징

커스터마이징은 그렇게 세분화 되어있진 않습니다. 기본적인 얼굴형과 헤어스타일, 헤어컬러만 변경할 수 있게끔 되어있습니다.

조촐하지만 그만큼 하나하나 정성을 들인탓인지 나쁘지 않은 얼굴이 연출됩니다.

 

자동이동과 자동전투

기본적인 퀘스트진행을 위한 이동과 전투는 오토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물론 수동 역시 가능하구요. 그렇다보니 지루한 레벨업 구간 땐 자동으로 진행하다가 나중에 PVP땐 한순간의 긴장감도 놓칠 수 없는 수동전투로 진행됩니다. 물론 나중에 컨트롤을 위해서라면 초보때부터 수동으로 진행하는 게 좋을수도 있겠지요!

끊임없이 도와주는 도우미

퀘스트를 진행하는동안 도와주는 일종의 도우미역할이 있는데 기본적인 설명과 무엇을 해야할지를 알려줍니다.

캐릭터들의 일러스트들이 수려한데 이 비비안 역시 이쁘다보니 설명을 해주는 내내 흐뭇하게 쳐다보게 되네요 :)

다양한 코스튬들

아까 보다 만 코스튬이 상점에 있었습니다. 역시 예상한대로 생성창에서 보여준 코스튬은 기본이거니와 다른 이쁜 코스튬도 많았습니다. 하나같이 멋지고 이쁜 코스튬이다보니 구입할 때 매우 고민될 상황이 올 것 같아요.

편리한 시스템과 다양한 컨텐츠

이 외에도 목적 별, 종류 별 플레이 패턴에 따라 지루할 틈이 없는 PVE 컨텐츠들과 다양한 패턴을 가진 몬스터 레이드, 긴장감을 늦츨 수 없는 PK 등 다양한 컨텐츠들이 준비되어있고, 자신을 따라다니며 전투를 도와줄 가디언 시스템과 흔히 모바일게임에선 찾을 수 없는 1:1 거래 시스템 또한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래픽으로는 크게 뛰어나다 라는 느낌은 받지 못했으나 타격감과 BGM, 매력있는 캐릭터와 코스튬, 지루할 틈 없는 컨텐츠 등 다른쪽에서 눈여겨 볼 매력덩어리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중세 판타지 느낌과 스팀펑크의 스타일을 좋아하신다면 충분히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보는 모바일 MMORPG 나우(NOW) 였습니다.

 

공식다운로드

 

 

+ Recent posts